베를린 두번째 감상 - 2편 예상? 영화 & Me

베를린 - 류승완 감독 사고쳤네 ㅋㅋ 당신이 짱이오

ㅎㅎㅎ 베를린을 두번째 보고 왔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두번본건 정말 손가락에 꼽는데 한국영화는 베를린이 유일한 영화.

지난번에 놓친게 있나 싶어서 좀 집중하면서 봤는데 어느순간 멍~~때리면서 영화에 빠져있더라. 이번에도 정말 2시간이 어찌 휘릭 지나가는지 모르고 봤다.

몇장면에서 2탄에 대한 암시가 나왔는데 오두막 총격전에서 그 순간에도 동명수(류승범)의 음성이 담긴 녹음기를 챙긴다는 모습을 보자면 2탄에서 그 녹음기를 이용해서 북한군상층부의 음모를 까발리려는 암시가 아닌가 싶다. (그 하나만이 유일한 증거) 그리고 가족사진속의 아이도 또한 나올수도 있지 않을까?

아무래도 시나리오상 남한-러시아 송유관 연결이 되는 상황하에서 블라디보스토크를 말한걸 보면
1) 동명수의 아버지가 북한요원들과 함께 그쪽으로 비지니스상으로 올것 같고 (남한과 직접 딜을 성사시킨 장본인이니까
2) 남한은 딜성사의 조건으로 표종성(하정우)를 넘겨준다했으니 역시 남한 요원은 계속 표종성을 쫓을 것 같다. 정진수(한석규)는 표종성을 쫓으라는 명령을 받고 블라디보스토크로 가지 않을까?
3) 모사드는 정진수에게 당한게 있으니 이를갈면서 남한에 복수하러 갈거 같고......
4) 거기다 러시아...배경이 러시아라면 역시 러시아 요원도 당연히 한몫하겠지 (이넘들이 남의 땅에서 뭔지랄들이여)

위의 넷은 필히 나올거 같고 아래의 둘은 끼워맞추기 식으로 예상하자면

5) 아랍은? 음 아랍쪽은 관련자가 다 죽었으니 2탄에서는 별 연관성이 없을테지만, 혹시나 테이큰2처럼 형제자매가 복수를 다짐한다면 나올수도 있겠지만 역시 역할은 총알받이 정도 아닐까...;;

6) CIA는 베를린에서 완전 호구였는데 (남한 감청에 다 걸리질 않나....불쌍하게 죽은 요원말고는 특별히 등장도 안하고 뭐여 왜케 허술해) 굳이 끼워넣자면 모사드가 북한이랑 짝짝꿍한거를 나중에 알게되서 빡쳐서(그리고 남한한테 통수맞은것도 있고) "이노무시키들 비공식으로 응징해주겠어!" 하고 (더불어 아랍도 나온다면?) 모사드 남한 북한 아랍 모두를 견제하고자 나올수도있겠다.

이야 이거 뭐 요원등장하는 스케일로는 어벤져스급이네 ㅋㅋㅋ (어디까지나 내 예상이 맞는다는 전제하에)

그리고 표종성은 이러한 무리들을 다 따돌리고 복수를하며 북한에 잠입해서 애까지 대리고 나와서 3국으로 입국한다면?









........이거 3시간짜리로 만들어도 빡시겄는데 -_-;;;; 아무래도 3탄까지 나오는거 아니야? ㅎㄷㄷㄷㄷ(라고 혼자 캐망상中)






 단지 만약 2탄이 나온다면 이제 후리 CIA, 남한요원들을 엑션호구짓하지말고 (거의 북한요원끼리의 엑션 위주라...이거 머여 북한내분을 알리는 영화여? ㅋㅋ) 글로벌하게 결투엑션을 즐기자. 러시아의 "시스테마" 이런거 나오면 완전 지릴듯. 




어 결국은 엑션 이야기로 마무리를.......;;;


P.S- 러시아 시스테마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함 영상을 보세요....지립니다 ㅎㄷㄷㄷ 

덧글

  • DUNE9 2013/02/13 12:46 #

    진짜 재밌게 보셨나봐요.
    영화도 두번이나 보시고 포스팅도 두번씩이나ㅋㅋ

    저는 첩보물은 즐겨보는편은 아니라서 본 시리즈역시 한편도 보진 않았는데
    쉬리였나요? 사람들이 재밌다 그래서 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한국영화도 본시리즈 만큼 괜찮은 첩보물이 시리즈로 흥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 그리고나 2013/02/13 13:07 #

    지금 관람속도가 ㅎㄷㄷ해요. 어제두번보고 화장실갔는데 어떤 남정내들 무리도 이야기하는거 보니 두번봤더군요. ㅋ 베를린을 해외 수출하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국내흥행은 무리 없을것 같습니다.
  • JOSH 2013/02/25 04:24 #

    > 가족사진속의 아이도 또한 나올수도 있지 않을까?

    내용 중 죽었다고 나왔었죠...
  • 그리고나 2013/02/26 10:48 #

    으잉? 내용 중 죽었다고 나왔나요? 제가 알기론 본지 오래되서 아내가 보고싶어서 북한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한거 같은데(대사중에 애가 아프다곤했었는데 죽은지는 몰랐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들어오신 분들께 ^^

1. 이곳은 제가 접한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공간입니다. - 고로 신변잡기

2. 이곳에는 性에 관한 포스트가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3. 위와 관련하여 범죄를 조장하고자 하는 내용은 아닙니다. 다만 자신의 가치관이 뚜렷한분, 인생의 책임을 지실 수 있는분만 읽으시길 바랍니다.